エイリン 2023. 5. 6. 21:48

에일린 그라치아
エイリン·グラツィア /  Aileen Gratia
 
베네리트 그룹 3대 기업 제타크 헤비 머시너리의 CEO 빔 제타크에게 거둬진 사용인. 구엘과 같은 아스티카시아 고등 전문 학원 파일럿과 3학년으로, 학적 번호는 KP-012이다.
구엘의 곁을 지키며 돌발행동을 저지하고 보좌하는 것이 임무이기에 어디든 항상 그의 옆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겉으로 이 사실을 거의 알리지 않아 구엘이 약혼녀인 미오리네 렘블랑을 두고 에일린과 교제하는 게 아닌가 하는 얘기가 돌기도 했다. 
전용기는 백색으로 도장하고 긴 장검 형태의 무기를 두 개 쥐고 싸우는 점이 특징인 딜란자다.
 
큰 키와 날씬한 몸매, 차가워보이는 얼굴로 미스테리하고 쿨한 미소녀 타입이다. 미오리네에 지지 않을 정도의 미인이며 교내에서 인기가 많다. 지중해의 바다를 연상케 하는 밝은 청록색의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생머리. 진한 보라색 눈을 하고 있다. 구엘의 옆에 있으면 원래 하얗던 피부가 석고상마냥 창백할 정도다. 
손등의 반이 가려지는 정도의 긴 소매를 가진 상의와 반대로 굉장히 짧은 반바지를 입고 있다.
상의가 가슴골이 보일 정도로 파여있어 노출도가 높은 편이다. 왼팔과 두 다리의 건드를 긴 소매와 워커로 가리고 있다. 
 
키는 169cm로 제법 장신이다. 워커를 신었을 때는 175cm. 
 
기본적으로 차분하고 용건이 없으면 말을 하지 않는 조용한 성격이다. 항상 화내고 난동을 부리는 구엘과 패거리를 진정시키는 유일한 중재자인 셈이다. 흥분하거나 제멋대로 굴 때는 조곤조곤히 말을 한마디씩 얹는데 구엘은 그런 에일린이 잔소리가 많다며 투덜거리기도 한다. 
어릴 적부터 함께해 온 또래에다 제타크의 사용인인 만큼 구엘,라우더와 친밀한 편이다. 나름 둘의 정신 지지자는 물론 구엘을 따르는 페르시와 페트라에게도 정을 주었고 그만큼 의지받는 사람이다.
수성 촌뜨기라 불리는 슬레타에게 처음엔 관심이 없었지만 구엘을 2번 연속으로 이기고 청혼까지 받자 순간적으로 흥분한 나머지 벽을 주먹으로 쳐 커다란 균열을 냈다. 항상 차분했던 에일린이 흥분하자 주위 사람들은 신기해하면서도 무서워했다. 그 뒤로 슬레타를 주시하며 질투심을 점점 키워갔다. 
구엘이 기숙사에서 쫓겨났을 때에는 몰래 찾아가 자고 있는 구엘에게 담요를 덮어주거나 얼굴을 닦아주고 머리를 빗어주기도 했다. 그만큼 구엘을 무척이나 아끼는 듯하다.  퇴학 후 행방불명 되었을 때에는 라우더만큼 구엘의 행방을 궁금해하고 걱정했다. 
 
전 홀더였던 구엘을 마음만 먹으면 이길 수 있을 정도로 MS 조종 실력이 뛰어나다. 거기에 무투 능력까지 더하니 학교 최강이라고 불릴 만하다. 

본명은 루나리스 프레테리아. 과거 재벌집 아가씨였으나 모친인 프레테리아 CEO가 숨겨진 바나디스의 멤버였기 때문에 카테드랄에 의해 살해당하고 혼자 간신히 살아남았다. 기억을 더듬어 부모님과 조금의 친분이 있던 빔 제타크에게 찾아가고 빔은 에일린의 능력을 눈여겨보아 신분을 세탁시키고 사용인으로 키웠다.
 
1쿨에서의 행적은 구엘을 조용히 따라다니는 껌딱지 역할이었는데 구엘 실종 후 점점 피폐해져가고
추가로 2쿨에서 포르도의 새벽 소속 소피, 노레아와 함께 에일린의 쌍둥이 오빠 루멘(솔리스 프레테리아)가 아스티카시아에 편입했다.
(루멘의 목적은 에일린을 데리고 떠나는 것이기 때문에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해 조용히 에일린의 뒤를 밟고 있다.)
 
에일린은 CEO 대리로서 학교를 자주 비우는 라우더를 대신해 제타크 기숙사를 거의 홀로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14화 시점 머리를 짧게 자르고 라우더, 페르시와 함께 럼블링에 참가해 소피에게 공격당한 라우더를 본 뒤 정신을 차리게 된다. 라우더를 치료하고 챙긴 장본인. 
16화 시점 라우더가 쓰러졌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왔다 3개월만에 구엘과 재회한다. 덤덤히 인사를 건네는 구엘과 다르게 그동안 걱정만 해왔던 에일린은 울음을 터뜨리며 구엘에게 달려가 끌어안는다.
17화 시점까지 구엘을 곁을 지키다 그가 다시 홀더 자리를 되찾았을 때는 미오리네의 약혼자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진심으로 기뻐했다.
이후 20화 시점까지 구엘과 미오리네를 따라다니며 비서 역할을 자처하다 구엘이 아버지 빔이 원수라는 것과 그가 원수를 죽였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하며 지구로 모습을 감춘다.
하지만 22화 시점, 지구에서 계속해서 생각하다 빔이 직접적인 원수가 아니며 자신을 돌봐준 것과 구엘의 사정을 들어보지 않은 것이 마음에 걸려 다시 우주로 돌아가 대화를 나눈 뒤 계획에 동참했고 미오리네와 함께 동행해 총격전을 벌인다
24화 시점 3년 후 회사를 일으키려는 CEO 구엘과 결혼해 아내이자 비서로 그를 돕고 있다.